civitan

키비탄활동


※ 게시물 등록시 개인정보(이름/연락처 등)를 게재하지 않도록 합니다. 확인될시 일부 보호조치 및 관련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[보도자료] 장애청소년 '키비탄 효 스마트폰사진 공모전' 개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civitan 작성일20-09-04 11:32 조회3,426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장애청소년 효() 캠페인

2020 키비탄 효 스마트폰사진 공모전개최

-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-


국제키비탄 한국본부(총재 김봉옥)는 장애청소년을 대상으로‘2020 키비탄 효 스마트폰사진 공모전을 연장·개최한다.

‘2020 키비탄 효 스마트폰사진 공모전은 코로나19 확산으로 원격수업을 병행하고 있는 장애청소년들이부모님 감사합니다.’를 주제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어 공모하게 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도록 하였다.

이 공모전은 장애청소년이 평소 부모님께 고마움을 느끼고 그 마음을 전달함으로써 건전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국제키비탄 한국본부에서 매년 펼치고 있는 효 캠페인 사업으로 보건복지부, 교육부, 우봉장학회 및 KB국민은행 지정사업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하였다.

접수기간은 2020 10 5()까지이고 장애청소년 1 3점까지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. 제출 방법은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홈페이지에서 공모 신청서를 내려받아 출품사진파일 원본과 제출서류를 문자, 이메일, 우편 등으로 제출한다.

제출된 사진은 심사를 거쳐 10월에 대상(1), 최우수상(2), 우수상(2) 및 입선(30)을 선정, 상장과 부상을 지급하고, 선정된 사진은 전시회를 올해 개최할 예정이다. 

상세한 사항은 국제키비탄한국본부 홈페이지(www.civitankorea.com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붙임. 사진공모전 요강 1. 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